본문 바로가기
게임/다양한 소식

콜 오브 듀티 : 모던 워페어 리부트 25일 출시

by ZeroJS 2019. 10. 24.


콜 오브 듀티 : 모던 워페어 리부트 25일 출시 




오는 25일 콜오브듀티 모던워페어가 출시 된다. 모던워페어는 2007 처음 출시된 모던워페어1부터 2009년 모던워페어2, 2011년 모던워페어3로 이어지는 '모던워페어 시리즈'의 리부트 버전이다.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25일 자사 배틀넷을 통해 콜오브듀티 : 모던워페어의 PC버전을 출시하며, 이날부터 예약구매자를 대상으로 사전다운로드도 시작된다고 한다. 그외 PS4, 엑스박스원 등은 콘솔플랫폼은 엑티비전이 서비스를 한다.



이번 콜 오브 듀티4 : 모던워페어는 FPS 게임의 한 획을 그었다고 할 정도의 평가를 받는 명작인 만큼 많은 게이머들이 기대를 하고 있는 상황이다. 또한 지난해 출시한 콜오브듀티 블랙옵스4가 멀티플레이 위주의 게임으로 나와서 싱글 플레이를 담기지 않았던 만큼이번 콜 오브 듀티 : 모던워페어의 싱글플레이를 많이들 기대를 하고 있다. 또한 이번 모던워페어의 주력은 싱글플레이 라고 말한 만큼 더욱더 기대감은 커져 있는 상황이다.



거기에 많은 게이머들한테 친숙한 기존 모던워페어의 주인공인 프라이스 대위를 중심으로 여러 친축한 인물들이 등장해 높은 비중을 차지할 예정이라고 하며, 그래픽 측면에서도 많은 공을 들였다고 한다.



이번 모던 워페어 PC버전에서는 다음과 같은 추가 기능을 제공하는데,



◎ 4K 해상도 및 무제한 프레임률 

 프레임 속도에 관계 없이 4K 해상도로 게임을 플레이 할수 있으며, 게임의 설정을 보다 다양하게 조절 할수 있다.



◎ PC판 전용 커스터마이징 옵션 

모던워페어 PC버전은 콜오브듀티 시리즈 중 가장 다양한 커스터마이징을 제공한다고 한다.



◎ 64인 참여 가능한 지상전 대전 

기존에 인기 었던 6:6, 10:10, 대전은 물론이며, 2:2: 근접전이 펼쳐지는 총격전과 32:32 대규모 지상전, 모드 등 다양한 모드를 지원 한다고 한다.



◎ 크로스플레이

PC버전 유저와 콘솔 버전 유저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한다. 



 울트라와이어 및 멀티 모니터 지원




등이 있으며, 오는 10월 25일 전세계로 PS4, 엑스박스원, PC로 출시될 예정이다. 모던워페어 PC버전은 블리자드 배틀넷 앱 및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 구매를 할 수 있다.



개인적으로 기대되는 작품이며, 시리즈 중 명작이라고 불렀던 만큼 꼭 한번 해보고 싶은 작품이다. 거기에 리부트 작품인 만큼 새로워진 그래픽과 다양한 모드는 어떤식으로 변했는지 기대가 된다. 



아마 많은 콜옵 팬한테는 정말 좋은 소식이 아닐수 없을 것이다. 이번 10월은 콜옵과 함께 즐거운 시간이 되시길 바라며, 이번 글을 마치도록 하며, 지금까지 티니 였습니다.







댓글